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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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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년에 걸쳐서 준비를 하면서 저희가 제일 중점적으로 연구하고 고민하였던 목표는 세가지 였습니다.
첫 번째
“미용실에 손님이 많이 올 수 있도록 브랜드를 개발하자.”
두 번째
“헤어 디자이너 선생님들이 브랜드를 프라이드를 가지면서 시술 할 수 있도록 하자.”
세 번째
“대리점 사장님들이 유명 수입품 같이 자부심을 갖고 영업을 할 수 있는 브랜드를 만들자.”
이 세가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먼저 젊은 소비자를 대상으로 여러 가지 설문 조사를 하였고, 그 결과 소비자들은 본인들이 머리카락을 피부의 일부분으로 인식을 하고 있었으며, 현재 머리카락 상태에 대한 이해도가 높았고, 본인의 피부가 지성, 건성, 중지성, 중건성으로 나누어 이해하듯이 머리카락 역시 피부와 같이 본인의 상태와 문제점을 정확히 인식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므로 손상 역시도 단순한 손상이 아닌 본인의 머리카락의 상태에 따라 손상 역시 다르게 느끼고 있음을 알았습니다.
 
그렇다면 근본적으로 소비자의 욕구를 만족시키기 위해서는 소비자가 이해하고 있는 개념에서 모든 것이 출발되어야 한다고 결론을 내리게 되었으며 그래서 헤어의 상태를 가는 모와 굵은 모의 개념으로 나누어 접근하게 되었습니다.
헤어의 기본적인 손상은 당연히 해결하면서
“가는모”의 탄력 없고 늘어지는 모발의 근본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볼륨..
“굵은 모”의 뻣뻣하고 광택없는 모발의 근본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보습..
으로 치료와 아름다움을 다시 찾게 하는 “힐링뷰티”라는 개념을 도입하였습니다.
고객들에게 단순히 손상을 해결해 줄 뿐만 아니라 건강하고 아름다운 헤어를 지켜주고 돌려줌으로 고객의 욕구와 불만을 해결 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모발나이가 얼굴나이를 바꾼다”는 카피는 당사의 닥터 브랜드의 모든 것을 함축적으로 담고 있다고 할 수 있으며, 이 제품을 사용하는 헤어 디자이너 분들이 진정한 헤어의 닥터가 될 수 있도록 브랜드를 개발하게 되었습니다.
 
헤어디자이너 분들의 프라이드를 높혀 줄 수 있는 브랜드로써 최선을 다하겠습니다.